안녕하세요! 내일 일이 많아서 오늘 일찍 숙제 제출합니다! 위에 예문을 만들어봤는데 나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해 하지만 내가 생각한것 처럼 쉽지 않아라는 표현을 하고 싶어요. 그런데 think와 전치사 like를 넣어서 표현하고 싶긴한데 쉽지 않네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그리고 요즘 영쌤이 먼저 질문해주실때 제가 갈수록 쑥스러워서 그런지 말이 길어지지 않고 자꾸 단답으로 끊어지는 느낌을 받아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인풋은 되는데 아웃풋이 안되서 요즘 밤에 그냥 수다라도 떤다는 마음으로 화상영어도 간단히 하고 있거든요 입은 그래도 화상영어 같이 하고 있으니 듣고 풀리기는 하는데 그래도 좀 더 말 걸어주실때 좀 더 적극적으로 하도록 노력할게요 수업끝나고 항상 공책에 적으면서 복습하는데 복습양이 많더라구요
제가 중국어를 전공해서 그런지 요즘 부쩍 중국어를 공부했을때 투입했던 시간을 생각하고 돌아보게 되네요 좀 더 노력하야겠죠 투입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더라구요 그래도 지금은 학생이 아니니 꾸준히 길게 잡고 가보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