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쌤 수업 소개
학생 페이지
영쌤 수업 후기
온라인 강의
챌린지
수업 신청하기
수업 소개
3가지 키워드
환불 규정 & 공지사항
학생 페이지
영상 숙제 보관함
기록 보관소
수업 후기 작성
무료 강의
1분 영어 매거진
영쌤 영어자료
하루 1개 영어명언
챌린지 신청하기
챌린지 인증하기
영쌤 수업 후기
영쌤 수업 소개
수업 신청하기
수업 소개
3가지 키워드
환불 규정 & 공지사항
학생 페이지
학생 페이지
영상 숙제 보관함
기록 보관소
수업 후기 작성
영쌤 수업 후기
온라인 강의
무료 강의
1분 영어 매거진
영쌤 영어자료
하루 1개 영어명언
챌린지
챌린지 신청하기
챌린지 인증하기
박현숙
내가
만든
예문
\color{FFC628}\colorbox{#191919}{\textsf{내가 만든 예문}}
내가
만든
예문
Gallery
Search
박현숙
I can't imagine living without my family. I can't imagine 성민 getting married. I can't imagine how thankful you must be. I'm tired of waiting. I'm sick of doing housework. I'm sick of spam text. I like people who smile brightly.
2026/06/09 05:39
박현숙
What I'd like to be thankful, there are family members that I can get together with. What I'd like to say, there are many English sentences that I can learn. What I'd like to tell you, there are many words that I can't remember.
2026/06/05 06:30
박현숙
What do you have in mind? I had Europe in mind.
2026/06/03 00:53
박현숙
I have difficulty remembering English sentences I have trouble carrying out my plans I'm having trouble with English intonation Are you having trouble with questions? I'll be reading a book at 1 pm. Will you be going to the party I'll be sleeping here I'll be waiting for you to get here
2026/06/01 21:28
내가
한
질문
\color{FFC628}\colorbox{#191919}{\textsf{내가 한 질문}}
내가
한
질문
Gallery
Search
박현숙
아닌 것 같지만 저 엄청 부끄럼쟁이입니다. 아직도 수업 하면 두근두근 긴장합니다. 그래도 자신 있게 말하려고 해요~~
2026/06/09 05:39
박현숙
ted문장에서 but these seven, I think, are pretty large habits. are에 따른 주어는 뭔가요? I think는 문장 중간에 저렇게 쓸 수 있군요..맨 앞이나 뒤에 오는줄~ 접속사가 많아서 어려워요!! 그래도 외워봐야죠..ㅎㅎ
2026/06/05 06:30
박현숙
제가 숙제를 또 ......해도 되겠죠? 해석된 문장을 보면서 영작을 하는게 어려워서 나름 끊어서 해석한 걸 보고 외우니통문장 보다는 외워져요. 이렇게 외워도 될까요? 근데 통문장을 보면 또 못해요ㅎㅎ 영작은 어찌하면 되는데 독해를 못해서 영어 문장을 보면서 해석하는 건 매끄럽지 못하네요 그래서 아는 문장 말고는 들리지가 않아요 라이브 수업때도 아는 문장은 말 할 수 있는데 모르는 문장은 안들려서 얼버무리게 되네요 부끄럽지만 모르면 다시 말해주라고 당당히 말할게요 전 배우러 왔으니ㅎㅎ 전 잘하고 싶어요 영어를 잘 아는것보단 잘 배워서 말을 할 수 있었으면 해요 저번주에 호주 갔었는데 아는 문장도 별로 없지만 자신없이 말하니 못알아 듣더라고요ㅎ 꾸준히 공부하는 방법 배워서 자신감 뿜뿜~~ 아는만큼 즐겁게 말하고 싶어요~~ 바라는게 많지만 다 이루고 싶네요ㅎ
2026/06/03 00:53
박현숙
I want to be an early bird 이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뭔가 목표를 세우면 꾸준히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숙제도 매번 할겁니다!!!! 이렇게 말해놔야 꼭 할거같아서ㅎㅎ 선생님이 주신 자료는 다 외워야 하나요? 아님 계속 보고 응용 영작을 만들어보라는건가요? 제가 혼자서 잘하진 못하고 시켜야 합니다ㅜㅠ Carry out은 찾아본 표현이라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숙제는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어제 첫 수업이라서 이 페이지도 어떻게 들어가는지 몰랐는데 혹시나해서 들어왔는데 맞았네요 다들 이 수업 경력자들이라 잘하시는거 같은데 저만 어리버리한거 같은데 저도 한번 해봤으니 경력자 됐습니다 다음 수업부터는 경력자다운 모습으로 긴장하겠습니다 ㅎㅎ
2026/06/01 21:28
영쌤의
피드백
\color{FFC628}\colorbox{#191919}{\textsf{영쌤의 피드백}}
영쌤의
피드백
Gallery
Search
박현숙
[영상 피드백] considerate는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가져가게 되겠네요~ I don't good care of myself 라고 하셨는데 I don't take good care of myself 라고 하는게 더 정확한 표현! pick up은 "데리러 오다, 가다"라서 내가 있는 자리로 차가 오는 경우를 뜻합니다. drop off는 "데려다 주다"로 내가 원하는 곳으로 내려주는 걸 뜻하죠. take는 함께 동행하는 걸 뜻하는데 그래서 이 중에서는 전 take가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입 헌 거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지금 말 나오김에 비타민C 하나 잽싸게 먹고 왔습니다!
2026/06/11 07:04
박현숙
[영상 피드백] 오 I feel like my life is so boring은 문장구조 아주 깔끔한데요!? I get sunburned 도 아주 적절하구요~ 벌써 3번째 숙제인데 확확 늘어가는 느낌이 드는데요!? I can't imagine 성민 getting married. ㅋㅋㅋㅋㅋㅋ 아 왜! 성민이 결혼할 수도 있지! 부끄럼 이겨내고 열심히 하는 모습 진짜 멋져요! 이대로만 킵고잉해보시죠
2026/06/09 05:39
박현숙
[질문 피드백] ted문장에서 but these seven, I think, are pretty large habits. are에 따른 주어는 뭔가요? I think는 문장 중간에 저렇게 쓸 수 있군요.. -> 네! 구어체에서는 다 이렇게 가능합니다. 여기서 are의 주어는 These seven 입니다! [영상 피드백] Any plans for the weekend? 할때 weekend? 에 조금 더 끝음을 올려줘서 질문처럼 느껴지게 꺼내보면 더 좋겠는데요~? To be honest 발음 충분히 좋은데 마지막에 '트' 발음에 'ㅡ'모음을 안 내주고 'ㅌ'만 발음해준다고 생각해보고 발음 연습해보기! 그 외에는 다 좋습니다~ 정말 잘하고 있는데요?
2026/06/05 06:30
박현숙
[질문 피드백] 부끄럽지만 모르면 다시 말해주라고 당당히 말할게요 전 배우러 왔으니ㅎㅎ 전 잘하고 싶어요 -> 네! 이런 자세입니다! 모르는건 마음껏 물어봐주세요~ 해석된 문장을 보면서 영작을 하는게 어려워서 나름 끊어서 해석한 걸 보고 외우니 통문장 보다는 외워져요. 이렇게 외워도 될까요? -> 네! 그렇게 외우라고 이렇게 나눠서 드린겁니다~ 너무 잘하고 있으십니다! 아니 진짜 열심히 하잖아!? 게다가 발음도 좋고요. 현숙 멋진데요
2026/06/03 00:53
박현숙
[질문 피드백] I want to be an early bird 이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 네 너무 적절합니다! 뭔가 목표를 세우면 꾸준히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숙제도 매번 할겁니다!!!! -> 지켜보겠습니다 ㅎㅎ I'm rooting for you! (응원할게요) 선생님이 주신 자료는 다 외워야 하나요? 아님 계속 보고 응용 영작을 만들어보라는건가요? -> 외우는건 정말 좋지만 너무 많다 싶으면 맘에드는 혹은 많이 쓰고 싶은 문장만 몇개 뽑아서 입에 붙여봐도 좋겠네요. 응용은 가능하면 최고의 방법이긴 합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너무 많이 하면 지칠 수 있으니 숙제할 때와 예문 만들때 즉, 숙제할 때 최대한 활용해봐도 좋겠네요~ [영상 피드백] I slept well and feel great waking up early 라고 해주셨는데 waking 앞에 after을 붙여서 "일찍 일어난 후에"란 느낌으로 쓰거나 because I woke up early 을 써서 "일찍 일어났기 때문에"라고 해줘도 좋겠네요! 나머진 깔끔하게 너무 좋습니다. 정말 이미 경력자처럼 숙제를 하고 있으시네요~ 시작이 좋습니다. 계속 이대로 가보시죠
2026/06/01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