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레오가 참 많이 업 되어 있네요;;;
아무튼, 질문있어요!!!
아니, 뭐 영상을 보다가 Whom이 나왔는데, 저게 뭐지 했다가
네이버(?)사전으로 찾아보니까 who 대신이라고 있던데;
그럼 예를 들어,
There were people who helped me. 이러면,
나를 도와준 그 사람들 할 때, Who대신 Whom 이라고 해도 되는거에요...?
제가 문법을 안좋아하다보니까 무슨말인지 모르겠는데;
목적어 대신 who대신 쓸수 있다.
뭐 이런걸 봐가지고... 갑자기 혼란이......왔어요...
그럼 전 이만...
내일 뵐께요 :)